게임 오브젝트(GameObjects) 는 Unity의 기초적인 오브젝트로 캐릭터, 소품, 배경을 나타냅니다.
독자적으로 많은 것을 하기보다는 실질적 기능을 수행하는 컴포넌트(Components) 의 컨테이너 역할을 합니다.
위의 내용은 게임 오브젝트에 대한 유니티 메뉴얼에서 가져온 정보이다
일단 게임 오브젝트는 게임 내에서 보이거나 보이지 않을 수 있고, 움직이거나 고정될 수 있다.
다양한 컴포넌트(Component)를 가질 수 있고,컴포넌트는 특정한 기능을 수행하며, 예를 들어, Transform 컴포넌트는 위치, 회전 및 크기를 정의할수 있다.
게임 오브젝트에 다른 컴포넌트를 추가함으로써, 물리, 렌더링,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부여할 수 있다.
유니티 에디터에서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창을 통해 컴포넌트를 추가하거나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.
이렇게 하면 게임 오브젝트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만들 수 있다.
축약하자면 되게 간단해진다.
그냥 모든 설정을 담을수 있는 객체이고, 원하는 기능만 덧붙이면 내가 원하는 객체를 만들수 있다는 소리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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